본문 바로가기
호주 생활정보/House & Home

이사 준비 - 정원 관리 들어가다

by 슈퍼안 2010. 7. 18.
다음 달 초에 이사를 가려니 이것 저것 할 것이 많네요.
선불한 1달치 본드비를 돌려 받으려면 집안 청소, 잔디 깍기, 정원 관리 등등 할 일이 태산입니다.
평소에 잘 관리를 했다면 문제가 안 되겠으나 벼락 치기 하려니 에고... 힘드네요.

오늘은 미루던 정원 관리.
제목은 그럴 듯 하나 잔디 깍아 주고 덥수룩한 가지 치기 정도.


장비가 없어서 아들 학교 친구네 집에서 빌려서 이발을 좀 해주었다. 하고 나니 깔끔하고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이래서 정원 관리를 하나 싶네요. 이사 가면 기계를 하나 장만해야 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