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투자정보/암호화폐 (비트코인,이더리움,알트코인)

호주에서 비트코인/알트코인 구매하는 방법 #1 (거래소 가입)

by 슈퍼안 2022. 5. 16.

호주에서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를 구매하시려고 하면 제일 먼저 해야할 것은 비트코인 거래소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가입하여야 합니다. 저는 현재 바이낸스 (Binance)코인스팟 (CoinSpot) 을 이용하고 있어서 오늘은 이 두 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낸스 (Binance) 

바이낸스 거래소 (Binance)

바이낸스(Binance)는 중국계 캐나다인이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투자하지 않는 경우라도 바이낸스 웹사이트나 앱을 이용해서 시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래 한국어로도 볼수 있었는데 현재는 막혀있어서 영어로 봐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코인 종류가 너무 많고 용어가 어렵지만 점차 익숙해질 것입니다. 

 

아래 사진은 여러 코인의 시세를 알아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데스크탑 버전)

아래 사진은 모바일 앱에서 볼 수 있는 시세 확인 화면입니다.

바이낸스 가입하러 가기


2. 코인스팟 (CoinSpot)

호주 가상화폐 거래소 입니다. 상대적으로 간단한 화면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초보자가 적응하기가 쉬워 추천드립니다. 가입은 이메일과 패스워드 방식이지만 본인 확인을 위해 호주 운전면허증이나 메디케어 등을 업로드해서 인증을 마칠 수 있습니다. 

 

이제 호주 달러를 바로 송금 (Deposit Funds) 해서 각종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적은 금액으로 분할 매수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코인스팟  (CoinSpot) 가입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