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투자정보/암호화폐 (비트코인,이더리움,알트코인)

CoinSpot 호주달러 이체한도 올리는 방법 (deposit limit)

by 슈퍼안 2023. 11. 27.

코인스팟 (CoinSpot) 가입하기

호주 코인거래소 CoinSpot

코인스팟 (CoinSpot)은 호주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코인 거래소 중에 하나이다. 그 이유중 하나는 쉽게 호주 달러를 수수료 없이 입금하고 비트코인 이나 알트코인들을 쉽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전에는 바이낸스를 많이 사용하였는데 언젠가 부터 호주 달러로 입금하려면 수수료를 지불해야해서 현재는 잘 사용하지 않게되고 CoinSpot에서 주로 구매하고 있다... 혹시 바이낸스에서 호주달러로 쉽고 저렴하게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하루 이체한도 / 입금한도 

CoinSpot을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하루 이체한도/입금한도 (daily deposit limit)가 AUD2,000 로 정해서 있습니다. 사실 저도 여유돈이 생기면 조금씩 입금해서 코인을 구매하는 편이라 그닥 불편함 없이 사용하였는데, 만약 2,000불 이상 입금하려면 이틀이나 사흘에 걸쳐 입금해야 하므로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자기 인증 절차를 거치면 하루 $100,000 까지 이체가 가능해진다.

 

이체한도 올리기 (데스크탑 버전 기준)

1. 그림에서와 같이 기본적으로 호주달러 하루 이체 한도가 $2,000 으로 되어있다. 이를 좀더 올리기 위해서는 'Click here' 를 눌러서 추가 인증을 하면 된다.

2. Verification

본인인증 화면이 다음과 같이 나올 것이다. 뭘해야하는지 자세히 설명이 나와있는데 핵심은 A4용지에 Examples 에 나와있는데로 크고 알아보기 쉽게 적은 다음 아래 그림과 같이 종이를 가로로 들고 사진을 찍어서 upload Photo를 하면된다. 저는 혼자 찍을 수가 없어서 다른 사람에게 찍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종이에 적을 내용은 자동으로 Exaple Notes 에 나와 있으므로 똑같이 적으면된다.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였으면 "Submit (제출)" 하면 끝

 

3. 인증대기

사진을 업로드 하였다고 바로 이체한도가 올라가는 것은 아니로 CoinSpot에서 인증을 한 후 모든 것이 정상적이어야 한도가 올라간다... 이때 저의 경우 바로 처리되고 않고 예전에 가입할 때 업로드했던 운전면허증 (Driver's license 뒷면이 흐릿해서 다시 올리라고 요청이 왔다. 또 잠시 뒤에 모르는 휴대폰 번호로 전화가 오더니 CoinSpot인데 본인 확인을 위해 전화를 했다며 scam이다 기타 등등 조심하라며 몇 가지 최종 질문을 했다.. (이 전화 받는 내내 혹시 이게 스캠인가 걱정하면서 받았던 기억이... ^^) 결국 이런 과정이 거치고 나니 잠시 후 최종 이메일이 도착하였다.

 

4. 하루 이체한도 상향 조정 완료

 

하루 한도가 무려 $100,000 

이런 돈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모두들 코인 투자에 성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혹시 아직도 코인 거래소 CoinSpot 가입을 하시지 않으셨다연 이곳을 눌러서 계좌를 계설 하시면 $10 BTC(비트코인) 받으실 수 있고 저에게도 자그마한 도움이 됩니다.  호주에서 코인 투자에 필요한 다른 내용이 있다면 다른 글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